FOUNDATION

Franchise Brand Directiong Group

창업은 부담없이! 매출은 실속있게!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다양한 메뉴
씨앤피는 행복을 위한 동행을 약속 드립니다.

FOUNDATION GUIDE

창업스토리

‘하나 샤브샤브’, 일본식 전통 샤브샤브로 차별화된 성공 창업아이템

2018.03.27






서울 중계동에서 샤브샤브와 세이로무시를 고급스러운 콘셉트로 선보이고 있는 일본식 샤브샤브

프랜차이즈 ‘하나 샤브샤브’가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예비창업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하나샤브샤브는 2017년 5월 직영사업으로 시작한 이래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체인점으로의 전환을 검토하던 중 2018년 3월 가맹사업을 시작했다.

                                                                                                                                   

‘세이로무시’란 편백나무 틀에 고기, 야채를 담아 증기로 쪄내는 일본 전통요리로 재료 본연의 맛을 담백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다.

모든 원육은 미국산 ‘블랙 앵거스’ 냉장육만을 사용하고 있고, 각종 야채는 매일 가락시장에서 신선한 제품만을 직접 선별해 구매하고 있다.

 

내부 인테리어를 보면 고급 일식집을 연상시키는 인테리어가 눈에 띈다.

바(Bar) 형태로 구성한 테이블에서는 메인 셰프들이 직접 메뉴를 서빙하고 있으며, 고급스러운 플레이팅 역시 고객 선호도를 높이는 요소이다.

또한 냄비부터 그릇, 디저트 용기에 이르기까지 직접 구매해온 도자기 제품을 사용해 손님 상에 음식을 올린다.

 

특히 세이로무시 틀은 일본에서 벤치마킹 해 직접 제작했고 샤브샤브 냄비는 무형문화재 45호 ‘안성주물’의 장인에게 의뢰해 제작했다.

 

하나샤브샤브 관계자는 ‘메뉴 구성부터 인테리어, 플레이팅,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일본의 분위기와 퀄리티를 구현했다”며

“본사인 ㈜씨앤피의 20년 노하우를 통해 전문기술 없는 초보창업자도 부담 없이 창업이 가능하며 재방문율을 높이고 인건비를 절감하는 등

효율적인 운영시스템을 확보했다”고 말했다.

 

이어 “고객들이 원하는 대표 샤브샤브 전문점이 되기 위해 보다 다양한 방식의 변화와 발전을 도모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하나샤브샤브를 운영중인 ㈜씨앤피는 1997년 무봉리토종순대국으로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해 순댓국의 대중화에 앞장 선 종합외식기업이며

직영외식사업부와 프랜차이즈사업부를 통한 물류유통분야까지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