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샤브샤브 미사점은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 우성르보아파크에 위치하고 있으며, 11월 15일 정식으로 오픈하였다.
하나샤브샤브 미사점은 기존 하나샤브샤브 매장의 일본 전통 분위기에 다른 지점과는 차별화된 오픈주방으로 고객들에게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샤브샤브와 세이로무시를 고급스러운 콘셉트로 선보이는 하나샤브샤브는 일본 현지에 온듯한 일식풍 느낌의 인테리어 디자인과, 식재료 퀄리티에 집중하여 메뉴 구성은 단순화해 고기, 야채, 덮밥과 디저트로 이어지는 메뉴 구성을 구축했다.
일본식 샤브샤브 맛집 ‘하나샤브샤브’의 샤브샤브는 무형문화재 45호 ‘안성주물’ 명장에게 특별 제작 주문한 주물에 다른 샤브샤브 매장과 차별화된 야채 육수에 고기, 야채를 넣어 담백한 식재료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추워지는 요즘 같은 날씨에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하나샤브샤브’가 선보이는 ‘세이로무시’란 편백나무 틀에 고기, 야채를 담아 증기로 쪄내는 일본 전통요리로 재료 본연의 맛을 담백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여기에 신메뉴인 가쓰오대하장이 포함된 프리미엄세트도 선보이고 있으며 피문어와 산낙지를 토핑으로 선택할 수 있어 해산물 매니아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하나샤브샤브 미사점에서는 오차로 시작해, 메인 메뉴와 사이드 메뉴에 새롭게 선보이는 고객의 건강과 맛을 생각한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 차와 디저트까지 포함된 세트메뉴를 구성하였다.